미국 LA – 모녀 미국 여행으로 위장한 MBB 원정대

엄마와 나는 초아침형 인간이라 이날은 피곤하다고 하셨는데 아침 일찍 일어나 움직이시더니 씨포트빌리지를 찾아보니 거의 10시부터 문을 열었는데 가이드가 일찍 오라고 해서 짐을 다 싸서 차에 두고 나와서 산책이 아닌 산책을 시작했습니다

샌디에이고가 탑건의 도시라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그래서 탑건을 보고 급히 비행기에서 내렸는데, 미국 해군기지라서 그런지 그 항공모함은 그냥 박물관이에요 엄마가 미국에서 쓰레기통 사진을 찍으라고 하셔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엄마는 자연스럽게 가서 포즈를 취하시고 이제는 무조건 받아요

이제 사진 카드를 들고 다니기 위해 너무 늦었어요.오후 2시에 안내서를 만났고 LA로 이동하기로 결정했다.커피 마시지만 엄마는 트롤리를 발견해서 태워달라고 부탁드리려고 했는데, ‘엄마’가 아니라 ‘엄마’라고 했는데…엄마도 너무…

이번에 만난 운전사는 매우 활기차고 재치있고 재치있고 재치있고 재치있고 재치있고 재치있고, 그녀는 영어를 공부하는 것이 자랑스러웠다.어제 날씨는 항상 좋은가?비가 올 때 비가 올렸고, 2명이 지나갔기 때문에, 그리고 트롤리의 한 달 동안 호텔 델 식민지가 지나갔기 때문이다.

한편 창문에 있는 아이엠의 폰케이스 [웃음]

그리고 저는 발보아 공원에 하루 종일 봐도 안 보이는 규모로 왔는데, 미국도 대륙입니다발보아 파크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미국발보아 파크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미국선인장은 왜 그렇게 클까요? 모든 식물들은 큽니다. 미국에는 큰 여자들, 큰 식물들, 큰 침대들, 그리고 많은 음식들이 있습니다현충일인 줄 알고 찾아봤는데 아니더라고요. 제가 추모행사 같은 걸 해서 주위를 둘러보니 멀리서도 잘 보이지 않는 다섯 개의 오르간 소리가 들려왔습니다엄마랑 같이 둘러보고 있는 모든 것을 볼 수 없어서, 관광지가 많이 도착했는데, 관광지로 가는 곳이 많았으니, 그 자리에 앉으셨습니다.그래서 점심을 먹으러 도착한 리틀이탈리아는 이곳이 이탈리아 이민자들에게 가장 큰 곳이고, 하루 종일 이곳에 있으면 좋겠지만 일정이 너무 빡빡해서 땅에 떨어진 것을 후회한다고 말했습니다서둘러 구글맵을 켜고 괜찮아 보이는 곳으로 갔는데 맛이 너무 작았어요 요즘 한국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너무 많아요? 아니면 제가 직접 잘 먹어서 그런가요? 둘 다였다고 치자시빅코 18451845 인도 거리,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92101번지그리고 마침 몬스타엑스의 미국 여행 날짜가 할로윈을 앞두고 10월 중순이었으니 데드데이 기념식으로 꾸며진 샌디에고를 볼 수 있어서 행운이었던가요? 몬스타엑스를 못 본 것 빼고는 다 완벽했어요 ^^샌디에고 오래된타운은 진짜 영화를 좋아했는데, 코코넛을 좋아했는데, 제가 5배 전에, 엄마도 잘 봤으면 좋더라고요.구시가지 USA 92110 구시가지,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구시가지 USA 92110 구시가지,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그리고 그 가이드는 날씨가 좋았고 보기 좋은 시각은 좋은 곳이었다.운전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일 것입니다!이제 나이가 들수록, 저는 도시보다 자연을 좋아합니다.카브릴로 국립기념물 방문자 센터 1800 카브릴로 기념관 박사,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 92106 미국카브릴로 국립기념물 방문자 센터 1800 카브릴로 기념관 박사,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 92106 미국꼭대기에는 가벼운 집이 있었는데 그대로 보존되어 있었습니다. 정말 놀라웠습니다어떻게 이렇게 만들어서 등대를 켠 거죠? 놀랍네요요즘 유행하는 빈티지 양탄자 아닌가요? 옛날에 나온 거 다 나오고 이제는 베끼는 시대가 된 것 같아요. 아니, 원단 패턴, 그때도 그런 거 쓰셨어요? 활짝 펴세요등을 돌리고 절벽으로 내려가셔야 해요 여러분 이리 오세요 너무 예쁘고 개방적이고 파도도 볼 수 있는 멋진 풍경이에요 역대 최고의 사진샌디에이고를 잘 보고 LA로 돌아왔는데 차로 2시간 넘게 걸려서 LA공항 근처 호텔에 와서 자고 다음날 새벽에 공항에 가서 비행기를 타고 돌아오는 긴 여정을 마쳤습니다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9750 Airport Blvd, 로스앤젤레스, CA 90045 USA221021년 밤 약 250,000원 정도 예약했습니다.여기 왔어요.호텔 공항에서 무료 셔틀이 있었고, 나는 그냥 잠을 잤다.나는 셔틀버스를 타고 다음날 공항에 갔다.안녕, L.앞쪽 통로를 예약하고 짧은 다리를 뻗습니다돈도 많이 쓰고 몬스타엑스도 못 봤는데 미국 첫 여행이 끝났어요. 빨리 다시 가고 싶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