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영도 하리 좌대 낚시 2(부제:복수혈전)

복수혈전!! 2019년 1월 27일.. 일요 영도 하리좌대 복수의 날~! 지난번 사전정보 등 미흡했던 준비도 원인이었지만 어쨌든 재도전!인원은 저…강군과 서현&윤현(윤형의 아들포함), 그리고 정말 오랜만에 같이 낚시를 가는 영민씨!!

26일 토요일 두둥! 바람이 많이 불고 파도도 높아서 걱정했는데 일요일은 생각보다? 온도 바람 파도 괜찮을거야~

저번주 06:45쯤 하리선착장 도착했더니 주차공간 찾기 힘들어서 조금 일찍 GO~05:05 일어나서 꿈결에~ 전날 늦게 자서 02시쯤 잠들어서… 05:54 집에서 출발~! 헤롱헤롱

06:17 영도하리 선착장 도착~야경 한번~빠샤리

영민씨는 05:50쯤 도착했다네, 전날 주차공간에 대해 좀 심하게 얘기했는데ㅋㅋ

그래도 새벽 날씨라 추위를 피하기 위해 컨테이너 박스로 따뜻하게 해요.99세 미만은 금연!!! 숙지해주세요~06:35경 서형이 도착이 부족한 물품을 구입하고…윤형들은 미도착…지난번처럼 늦게 올까~06:53 강군, 서현, 영민씨 3명은 좌대로 출발합니다. 뭐 배 사진은 저번주에 있으니까 패스~07:03쯤 좌대 도착, 복수의 날이야!!!! 이번에는 목표를 조금 구체적으로 정했어요.강군과 서현은 문어(서현은 낮 12시부터 학꽁치로 전환) 영민씨는 크로다이!! 그리고 이번 복수혈전을 위해 서현과 강군은 신무기?를 준비했습니다.바로 루어낚시!!!그 이름도 강력한 “입폰 할애비”!!서현이는 스피닝릴 4000번대가 있어서 스피닝릴용 루어대를 구입했고, 나는 건방지게 부엉이 낚시 초보자가 베이트릴에 도전해서 베이트릴용 루어대를 구입했어요.물론 강군은 베이트릴도 샀어요~ 왕초보가 쓰기엔 무리가 없다고 판단했어~이름을 모르겠네요 ㅎㅎ그리고 강아지야!! 귀여운거~강군의 준비사진입니다.봉돌은 우선 20호로~1호 인터락 핀돌에 6호 인터락 핀돌을 4개 걸고, 6호 3개에 애기 3개, 나머지 1개에 봉돌~무지한 왕초차가 한 채여서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07:22쯤 준비를 마치고 낙지잡이에 나선다~영민씨는 취하네요.그날따라 좌대가 좀 흔들리던데요~ 서현이도 약간 멀미 증상이 있는 것 같아요.일단 일출 사진은 1컷~기본입니다~일단 일출 사진은 1컷~기본입니다~일단 일출 사진은 1컷~기본입니다~아,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강군만의 비밀병기~ 아래 캠핑용 의자입니다.저번에 좌대낚시하면서 7시간정도 서있었더니 몸이 나른해서 홈플러스에서 급하게 하나 구입~ 결과는 대만족~07:58경 윤형이의 집도 다음 배로 도착하여 멤버 합체 완료 여기저기 시간이 흘러 조금 출출해 08:30 아침식사를 합니다. 물론 어묵탕이죠. 몸도 녹일 겸~ 이번에는 삼호어묵 준비했어요. 마트에서 2단에 5천원 정도니까~ 물론 국물도 들었고 저번 어묵보다는 맛있지~ 색깔도 다양해서~07:58경 윤형이의 집도 다음 배로 도착하여 멤버 합체 완료 여기저기 시간이 흘러 조금 출출해 08:30 아침식사를 합니다. 물론 어묵탕이죠. 몸도 녹일 겸~ 이번에는 삼호어묵 준비했어요. 마트에서 2단에 5천원 정도니까~ 물론 국물도 들었고 저번 어묵보다는 맛있지~ 색깔도 다양해서~07:58경 윤형이의 집도 다음 배로 도착하여 멤버 합체 완료 여기저기 시간이 흘러 조금 출출해 08:30 아침식사를 합니다. 물론 어묵탕이죠. 몸도 녹일 겸~ 이번에는 삼호어묵 준비했어요. 마트에서 2단에 5천원 정도니까~ 물론 국물도 들었고 저번 어묵보다는 맛있지~ 색깔도 다양해서~오뎅탕의 완성을 기다리는 멤버들~ 오늘 조황을 기원할지…각오를 하고 있는지..오뎅탕의 완성을 기다리는 멤버들~ 오늘 조황을 기원할지…각오를 하고 있는지..완성된 오뎅탕 맛있게 먹고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요~!!!09:02쯤 옆집 아줌마가 문어를 올려요…부럽다~ 잡고 싶다 낙지!!! 왈라!낙지!잠시후 뭔가 무게가… 묵직해… 문어다!!! 왔구나~ 에헤라디여~ 왔어요. 히트! ………….잠시후 뭔가 무게가… 묵직해… 문어다!!! 왔구나~ 에헤라디여~ 왔어요. 히트! ………….이것을 썼다…이것을 썼다…쓰레기입니다..이 후에 또 쓰레기… 바닥을 꽉 긁고는 있을 것 같은데…왜 쓰레기만…좌대를 고정한 닻줄에도 2,5번 걸려서…체력은 급격히 바닥나고…멘탈은 무너지고……이후의 내용은 간단히 10:29때 간식으로 라면과 유뇨은이 사온 킨 밥을 먹고~ 먹는 것이 남는 것!!!11:00때, 하쿠 꽁치가 붙었습니다. 서현은 문어의 루어를 접어 하쿠 꽁치잡이로 전환!강 군은 심술에 낙지로 일관,···멀미에서 회복?한 용민 씨도 자랑 꽁치에서~유뇨은 씨도 자랑 꽁치에서~강 군만 외롭다~강 군도 잠시 하쿠 꽁치를 몇번 던지고 1마리는 잡았습니다.전체적으로 하츠마이모의 씨앗은 좋았습니다. 형광 등급!11:54츠루 꽁치는 빠지고 침묵… 그렇긴 가끔 소현이 한마리씩 드리겠습니다.15:30철수 준비···16:00철수···횟집에 가서 낚은 하쿠 꽁치를 준비하고 달라고 해서 한잔 한다는 것을 거부하고 집에 가서 반 식사하고 마사지 의자에서 뼈가 부러졌어요.역시 강 군은 낚시는 안 맞는 것 같네요. 가면 피곤합니다.하쿠 꽁치는 우리가 총 18마리(서현 11용민 씨 4+유뇨은 2+강 군 1)영민님 말씀이 다른 쪽은 약 30마리나 낚은 것 같습니다… 그렇긴 강 군은 못 봐서 믿지 않는다!결론은 복수혈전은 실패다.. 문어를 한마리도 잡지 못했다… 아줌마는 4마리정도 잡은것 같고, 다른분도 1마리 잡는것을 봤고… 우리는 꽝!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