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파리 ⑤뤽상부르 공원, 마린몽타그, 봉마르쉐 백화점 식품관 (파리 선물 사기)

파리여행 4일차 오전)아점 : 레두마고 오후)마린몽태그기념품쇼핑, 뤽상부르공원, 봉마르쉐백화점식품관, 푸르만호텔 에펠뷰, 몽주약국 마지막 파리는 더욱더 아쉬움이 컸던 다음날까지 5일간 파리에 머물지만 1일차 저녁에 파리 IN 5일차 3시 비행기로 파리 OUT 일정이라 매우 짧게 느껴졌던 파리

파리 기념품샵 마린 몬태그

마린 몬타구트 48 마담 거리, 75006 파리, ★★

레두마고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마린몽타그파리 #륙상불공원 바로 옆이기도 하니 위치가 아주 딱! 동선 잘 맞은 여기는 파리 오기 전부터 꼭 가야지! 라고 생각한 바

예쁘고 아기자기한 컵과 그릇이 많았다

너무 귀엽다.뤽상부르 공원의 녹색 의자도 예쁘고 이정표가 새겨진 머그잔도 예쁘다

깨질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안 깨지는 것 같더라 좋아 기념품으로 하나 사라~~ㅋㅋ

#마린몬태그파리 가격컵도 사이즈별로 가격이 다 달랐는데, 한국에서는 13-14만원씩 했는데 파리에서는 1/2 가격이다!

접시도 사오고 싶었는데, 그건 사치스러운 이탈리아도 가야 하거든요.하지만 한국에 돌아와서 포스팅을 했다면 어차피 필요한 접시인데 하나 더 살걸 그랬고

적당히 기념할만한 기념품이나 사야겠다..(자석3개가 현재까지 파리에서 산 기념품 전부임) 나중에 한국에 와서 일산에 있는 모돈이 매장에서 그릇,컵,접시 등등 여러가지를 샀는데 ㅋㅋ 마린 몬탁 그리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어… 다시 생각해 보니 머그잔 두 개 사오길 잘 한 것 같기도 해 셀프 칭찬

가운데에 있는 왕관을 쓴 하트 모양이 귀엽고, 중간 크기의 머그잔으로 구매한 또 하나는 생제르맹 거리를 나타내는 이정표 머그잔이라 마음에 든다!와인잔 하나 더 사올걸..ㅋㅋㅋ

좋은느낌 마린 몬태그 #파리쇼핑리스트내가 곧 한국에 갔다면 분명 접시도 많이 샀을거야 조금 아쉽다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예쁜 엽서도 많으셨습니다독특한 느낌머그잔 말고 잔도 있었는데 나는 아예 머그잔 사려고 했어마린몬태그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안녕 마린몬태그화창하고 평화로운 뤽상부르 공원뤽상부르 공원 75006 Paris, 프랑스마린몽탁에서 조금만 걸으면 #륙상불공원이 있는 3월 초 파리의 날씨는 햇빛이 매우 좋다, 바람이 조금 차갑다, 그늘은 절대 춥다 #파리 3월의 날씨왜 이렇게 텅 빈 느낌이지?아침에 샌드위치를 사서 공원의 초록색 의자에 앉아서 먹고 싶었는데 추워서 그냥 레두마고로 갔대안내표지판을 보고 걸어들어가면오, 아주 아름답고 평화로운 풍경을 볼 수 있는 뤽상부르 공원을 본 저의 첫인상은 조각공원..?!가운데는 인공 호수입니까? 굉장히 평화롭군요시그니처 #륙쌍불공원 녹색의자햇살이 너무 좋아.일산 호수공원은 아무것도 아니야,,마린몬테그를 손에 들고 초록색 의자에 기대어 광합성을 즐기는 마린몬테그로 포장을 너무 잘해줘서 한국까지 잘 가져올 수 있었던 새로 입주한 신혼집에서 시작한거지~ 깔끔하고 가벼워서 예뻐!!앞의 커플들도 이곳저곳 모두 이 공원에서 브런치를 즐기는 모습 날씨 좋은 날에 뤽상부르 공원 일정이 있다면 꼭 간식을 챙겨서 공원에서 드시기 바랍니다배를 띄우고 노는 중이렇게 누워서 30~40분 정도 휴식을 취한 햇살이 너무 좋다. 그래도 바람이 조금 차가우니까 모자를 쓴다모든 사람들의 모습이 좋아보여날씨가 더 따뜻한 봄날씨였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운 공원을 나올때쯤이면 사람이 더 많아진 학생들도 수업이 끝나고 공원에 다같이 나온것처럼 마음이 힐링이 되는 그런곳이었다면 특별한게 없어도 힐링 그 자체봉마르쉐백화점식품관쇼핑 #봉마르쉐백화점식품관 #파리기념품쇼핑 #파리봉막쉐백화점르 본 마르쉐 24 르 드 세이브르, 75007 파리, ★★류크산 브르 공원에서 걸어가기에 좋은 거리에 있는 봉마르셰 백화점!파리에서 거의 마지막 날이어서 특별한 일정 없이 끌리는 채 돌아다닐 수 있다 프랭탕 백화점은 쇼핑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있어 가서 봤는데 무슨 어수선한 느낌에서도 봉마르셰 백화점은 귀여운 예쁜 백화점의 느낌이었다.에펠탑을 세운 건축가가 설계한 세계 최초의 백화점#본 마시에 백화점 봉 마르셰 백화점은 포인트 적립 혜택이 있다는 그리고 유명한 직구 사이트의 하나인#24S를 운영하고 거기에 포인트로 적립도 해달라고 있었지만 우리는 명품이 아니라 식품관을 돌아볼 계획에서별로 회원 가입하지는 않았다#봉마르셰 백화점프랭탕보다 예쁘고 예쁩니다더 현대 서울 같은 느낌^^뤽상부르 공원에서 전혀 발이 떨어지지 않았지만 봉막쉐 백화점도 가봐야 해서 이동~~~ 유럽의 집은 정말 창문이 길고 천장이 높다! 다음에 또 오게 되면 에어비앤비를 해봐야지너무예쁜 #LEBONMARCHE백화점이쪽이 입구, 주의!! 하지만 식품관은 이쪽에 없어!!!백화점 내부를 아무리 살펴봐도 식품관으로 가는 통로를 찾을 수 없었다 분명 연결되는 통로가 있다고 했는데ㅠ.ㅠ결국 백화점 밖으로 다시 나가서 주소를 검색해서 찾아간 그 통로를 왜 찾지 못한거야파리의 그랑 식료품점 38 르 드 세이브르, 75007 파리, ★★위 주소가 식품관 주소야!우리처럼 못 찾으면 주소 검색해서 가.나중에 bolt를 타고 숙소로 돌아올 때도 #본마르쉐식품관 주소를 검색해서 불렀다.다들 금방 찾는거 같았는데 우리는 왜 헤맸을까드디어 도착~~~ 여기서 기념품 뭐가 있을까#파리의 기념품 나이트메어 #안젤리나 나이트메어 나이트메어를 샀다.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간 흔적.. 보여요?한국에 와서 페이스트리 식빵에 발라 먹어보니 정말 맛있어.. 밤향이 많이 날거 같던데 전혀! 너무 달지도 않고 괜찮았다#파리 트러플오일 트러플소금 이것도 입구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엄청 유명해서 많이 사간다는 트러플오일이랑 트러플소금 파스타 먹을 때 살짝 뿌려 먹어도 맛있다고 해서 아직 난 요리를 잘 모르는데… 소량은 도전해 볼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큰 사이즈 말고 작은 것을 사본 뒤에 이탈리아에서도 트러플오일, 소금, 스프레드 등 여러 종류를 볼 수 있었다 아무래도 파리에서 사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이탈리아에 간다면.)~~)이건 지나가다가 본 한국의 장소스와 술, 라면이 재미있는건 참이슬이라고 생각하는데.. 떡갈나무의 맑은 이슬이라던데.. 뭐지?나는 이미 한국에서 간단한 것들을 다 가져왔고 여기서는 굳이 필요 없었어.초콜렛도 많이 샀는데 우리는 초콜렛은 pass 이태리로 다시 갈꺼니까~ 이렇게 사가지고 나왔다 그리고 출출해서 푸드코트에서 맛있는 음식 골라서 사왔다풀만 호텔로 #파리 택시 볼트를 타고 슝 슝 에펠 뷰를 감상하며 잠시 휴식 중에 배가 너무 고파서 식료품관에서 사온 음식을 먹어보기로 신혼여행 중에 정말 스냅 사진을 찍은 날을 제외하고 하늘이 모두 너무 예뻐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에이벨 뷰는 항상 행복조금씩 손에 쥔 기념품이나 음식#안젤리나 밤잼 이거 안 먹었어요 터질것같아서ㅋㅋㅋ그냥 보고 맛있어 보여서 사왔는데 정말 맛있었다 #트러플과자이건 마치 칠리치밥?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 가격은 좀 사악했지만^^ 파리에서 왜 그렇게 스시가 먹고싶었는지 모르겠지만, 결국 식품관에서 스시도 사오고 먹었던 이탈리아에서도 마트에서 스시를 먹었는데 봉막쉐 백화점 식품관의 스시가 더 맛있었다 칠리치밥도 맛있었다면, 맛있을 것 같은 음식들이 많이 있어서 고민도 했지만~~ 매일 먹는 피자파스타에 질렸다면 식품관에서 맛있는것을 사서 숙소에서 먹는것도 추천…신혼여행 파리 ④레두마고 LES DEUX MAGOTS 카페레스토랑 (헤밍웨이 피카소가 찾던 곳, 인생 핫초코 발견!!!) 파리여행 4일차 오전) 아점 : 레두마고 오후) 마린몬태그 기념품 쇼핑, 뤽상부르공원, 풀만호텔 에펠뷰, … blog.naver.com신혼여행 파리 ④레두마고 LES DEUX MAGOTS 카페레스토랑 (헤밍웨이 피카소가 찾던 곳, 인생 핫초코 발견!!!) 파리여행 4일차 오전) 아점 : 레두마고 오후) 마린몬태그 기념품 쇼핑, 뤽상부르공원, 풀만호텔 에펠뷰, … blog.naver.com신혼여행 파리 ② 오르세 미술관 투어, 닥공휘(duck confit) 가성비좋은 맛집 신혼여행 둘째날 오후일정 오르세미술관 투어 디너: 덕콩피 duck confit 맛집 참고 신혼여행이니까, 아···blog.naver.com#프랑스이탈리아신혼여행_파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