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여름이불 코코테일즈 아기선물로 좋아요

#아기여름이불 #신생아통면 #아기통면 #아기선물 #신생아통면이불 코코테일즈

6월이 시작되자마자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가장 큰 걱정은 ‘혹시 우리 아이가 더워서 태열이 올라오는 건 아닐까’가 아닐까 싶습니다. 샤론(100日ン)은 100일쯤 담요를 벗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아직도 #모로 반사가 있어서 자다가 놀랄 때도 많고 온몸을 떨기도 해요. 그때마다 힘들게 재운 우리 아기를 깨울까봐 마음이 불안-그래서 #신생아 통이불로 유명한 #코코테일즈를 준비했습니다.

하나는 담요, 다른 하나는 바이오비즈가 정성스럽게 포장돼 온 코코테일즈.

신생아 시기를 갓 넘긴 엄마들은 가장 설레고 기대되는 말 #신생아 통면 🙂 다행이 샤론은 백일 전부터 12시간 통째로 자긴 하지만 그래도 왔다갔다 할 때가 있어요 ㅠㅠ

너무나 엄마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 말이라 감동문에 붙여두면 좋은 톡톡 스티커도 감동!

블랭킷을 펼치면 이렇게 정사각형의 작은 블랭킷입니다.(세탁후라서 구겨져있습니다가) 가벼워서 #아기이불로 사용하기 좋아요. 옆반사를 막는 아이템이라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사용하실 수 있어 #아기선물로도 굿! 하지만 무엇보다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정말 딱 내 취향

아이보리컬러 원단에 체리가 촘촘히 수놓아져 있어서 너무 예쁘고 예뻐요:)

위쪽은 혹시 모를 위험을 막기 위해서 U자로 목 부분이 파여 있습니다.

뒷면은 이렇게 3D 매쉬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아기를 키우기 전에는 몰랐는데, 아기의 여름 아이템은 꼭 이렇게 되어 있어요.:) 통기성이 좋아 아기 여름 이불, 베개, 유모차 라이너 등으로 흔하지만 코코테일즈도 3D 메쉬소재로 가볍고 시원합니다. 그리고 이것도 아기 얼굴에 덮였을 때 호흡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코코테일즈만의 비법입니다.

그리고 발판이 있기 때문에 베이비 블랭킷이 위로 올라가지 않도록 위험을 방지해 줍니다.

더스트백에들어있는요건,담요 양쪽에 넣는 바이오비즈입니다. 바이오비즈는 식물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소재이지만 벌레가 생기는 좁쌀 대신이라 훨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척도 가능하기 때문에 아기가 많이 토하거나 얼룩이 생겼을 때는 깨끗이 씻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도 잦은 세척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바이오비즈는 담요 아래쪽 지퍼를 열 수 있습니다. 여기서 코코테일즈만의 비법은 투입구가 양쪽에 2개씩 있어 어디에 넣느냐에 따라 3단으로 폭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아기의 성장에 맞게 폭을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비즈백은 하나씩 넣으면 이렇게 돼요. 바이오 비즈 백을 넣는 곳에 박음질이 있기 때문에 여기저기 움직일 일은 없어요.가운데는 평평하고 양쪽은 통통한 코코테일즈 가운데 부분이 얇아 아기 여름 이불로 사용하면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습니다.그리고 3D 메쉬 소재라서 그런지 가운데가 떠서 아기 얼굴을 덮을 위험이 적거든요.3개월 아기가 사용하면 이런 모습 🙂 어깨부터 발끝까지의 사이즈입니다. 양쪽을 살짝 눌러주기 때문에 아무리 발차기를 잘하는 아기라도 밤새 이불을 찰 염려도 없고 #뒤집기 방지가 되기 때문에 신생아들의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가슴 쪽은 이렇게 뜨기 때문에 호흡을 막을 위험도 줄어듭니다.발찌로 한번 더 안전하게 :)발찌로 한번 더 안전하게 :)담요처럼 두 팔을 꽉 잡아주는 것이 아니라 아이가 원하는 대로 팔을 자유롭게 뺄 수 있습니다.보통 두 달 정도 지나면 담요를 답답하게 느끼잖아요, 차라리 팔을 빼고 편안한 자세를 취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팔을 빼도 가슴과 배를 꾹 눌러주기 때문에 아기는 숙면을 취할 수 있어요.식물성 원료로 만든 텐셀 원단으로 부드럽고 시원하다는 코코테일즈 신생아 통이불. 아기 이불로는 물론 사계절 사용이 가능해 아기 선물로도 아주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신생아 통이불 코코테일즈 해피테일즈 2019년 신상품 가슴안정이불 코코테일즈 입니다.happytails.co.kr신생아 통이불 코코테일즈 해피테일즈 2019년 신상품 가슴안정이불 코코테일즈 입니다.happytails.co.kr신생아 통이불 코코테일즈 해피테일즈 2019년 신상품 가슴안정이불 코코테일즈 입니다.happytails.co.k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