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환경부 제16기 사회부 기자단 정유진입니다.
안녕하세요. 환경부 제16기 사회부 기자단 정유진입니다.
#1 플라스틱 장갑 먼저 코로나19 전에 플라스틱 장갑을 사용하고 감염을 예방하지 않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원래 플라스틱 장갑은 약품을 가공하고 녹인 후 재활용됩니다.
코로나19와 같은 감염을 막기 위해 특수한 상황에서는 재활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렇게 사용된 비닐을 모두 소각했는데, 바이러스 전파를 아예 근절하기 위해서입니다.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마스크와 어떻게 대처하고 있습니까?#2 마스크 자체 보증, 자체 보증, 자체 보증 확인 또는 비확인 케이스세 가지 상황에서 마스크를 던지기 위한 방법은 약간 다르다.자체 보증 및 자체 보증의 마스크는 공공 건강 센터로 처리된다.
우리가 사용하는 일반 마스크의 경우 올바른 취급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귀에 달린 스트랩을 이용하여 사용한 마스크를 벗으십시오. 2. 오염된 겉면을 접어서 손에 닿지 않도록 합니다. 3. 쓰레기봉투에 안전하게 담습니다. 4. 흐르는 물에 비누로 30초 이상 손을 씻으십시오
잠깐만요!위의 이미지에서 나타난 바와 같이 환경부는 환경부의 “R 사이클링 지침 및 방전 지침”을 던질 수 있습니다.때때로 나는 길거리에서 버려졌다.가방 안에 마스크를 던지던 시민일 수 있는 시민입니다!※ 요약!코로나19로 인해 플라스틱 장갑과 마스크 사용은 불가피하다.감염 예방 조치를 할 수 있지만 다른 지역에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불필요한 일회용 제품을 줄이기 위해 불필요한 일회용 제품을 줄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조금만 진정해요. 하지만 지금은 긴장을 풀 수 없어요!사회적 거리를 연습하는 동안 코로나19를 끝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마지막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청결을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환경보호에 대한 작은 움직임이 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대한민국 파이팅!마지막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청결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일상에서 환경 보호에 이르기까지 작은 움직임들이 큰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대한민국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