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일차 :: 이런 연회장에 내가 빠질 수 없어 / 화산1914 스타벅스, 봉죽

2023년 7월 8일 토요일 이런 연석에 내가 빠질 수 없다

대만의 스타벅스는 올해 25주년이라고 한다.일회용 컵 빵과자 봉지, 쇼핑백 등 여기저기에 25주년 기념 마크가 많이 새겨지고 있다.누가 봐도 올해가 25주년이라고 알게.25주년 기념으로 화산 1914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겠다고 하고 다녀왔다.전 스타벅스의 파트너로서 이런 건 또 필수!한국은 24주년이라고 한다.올해 기념 배지는 수집할 수가 없구먼.2018년도부터 22년도까지 5개나 모았지만 언제 그 정도 일했지.

뭔가를 많이 전시,설명해놨는데 전부 중국어…ㅋㅋㅋㅋ

포토존도 예쁘대.

기념 맥주도 파는데 한 병에 200원이니까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안 샀는데 지금 포스팅해보니까 괜히 아까워.

25주년 기념 일러스트인지 곳곳에 이 그림이 박혀 있다.

25주년 기념 문구?표어?는 「YES! We are here Together.」와 같다.

 

정말 애증의 스타벅스.https://img.freepik.com/premium-vector/volcano-eruption-with-hot-lava-illustration_723224-2299.jpg음료도 주문하고 늘어선.40분이나 기다리고 있으므로 초조할 것 같은 상태인데 누군가가 내 어깨를 감싸지 않니?그래서”아니, 이상하잖아?”라고 생각하고 마음껏 보면서돌아보면 Berry가 TT미안, 베얼리 ㅠㅠㅠ에서도 재미 있는 것은 내 앞에 있던 사람들 같은 표정과 제스처였다.(웃음)모두 처음에 초조하면서 돌아보면 모두 눈이 하트에 바뀐 www정말 애교 많은 베어리였다.이번 여름에 그 가면 속에 들어갔다면 얼마나 더울까 TT 대단하고 존경합니다여기서만 살 수 있는 기념품.다들 가격대가 좀 비싸서 나는 160원짜리 쿠키 한 박스 기념으로 구매했어.모든 음료를 주문할 수 있었던 것은 아니고 몇 개만 주문할 수 있었기 때문에 차가운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220원을 내면 에스프레소 컵처럼 작은 컵을 주는데, 이 컵으로 여러 가지 우유를 맛볼 수 있는 것 같았다.설명을 중국어로 해주니까 나는 안 했어. ㅜㅜ 아니 할 수 없었어… ㅜ이거 내가 산 160원짜리 쿠키.음료수 사면 1+1 쿠폰을 주니까 친구들이랑 아이스 초코 벤티 사이즈로 사이좋게 사먹었거든.화산 1914 바로 옆에 있던 본죽. 보자마자 순간 ‘한국인가?’라는 생각이 들었다.쇼핑백부터 매장 포스터까지 모두 한국어였다.유리에 치즈 추가가 가능하다는 포스터가 있었는데, 전부 한국어여서 우리는 편했는데, 도대체 대만 사람들에게 어떻게 주문하라고 하나 싶었다건물 자체가 본 적이 있는 인테리어. 원래는 먹고 싶었지만 기다리려면 40분이 넘게 걸린다 그래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다.맛도 한국에서 먹던 맛 그대로다.곧 초복이라서 나는 아쉽게도 삼계죽을 먹었어.화산1914 창의문화원구 No.1, Section 1, Bade R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0본죽박국은 대만 남유럽을 개국한다. 37호,출신출체2,소아대,재중정생 态의일전传统,이스포츠,대만100A-화산 1914 창의문화원구(스타벅스 2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B – 본죽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