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집사의 삶을 살아보기 위해 광주화분을 구입하러 화정동 꽃집 액트플랜트에 다녀왔습니다. 전부터 가고 싶어서 주목하던 참인데 점심시간에 얼른 다녀왔어요. 그 소감을 들려드릴게요.
액트플랜트 광주광역시 서구 화운로176번길 61층
액트플랜트 광주광역시 서구 화운로176번길 61층
제가 정확한 위치를 몰라서 네비 찍고 방문했거든요. 근처에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래도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저는 주차하고 방문했어요~
다양한 식물이 정말 많았던 광주화분, 많은 액트플랜트, 제가 넣고 싶었던 화분들이 많았습니다. 감성적인 화분 종류가 많아서 요즘 유행하는 식물들이 정말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다양한 식물이 정말 많았던 광주화분, 많은 액트플랜트, 제가 넣고 싶었던 화분들이 많았습니다. 감성적인 화분 종류가 많아서 요즘 유행하는 식물들이 정말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고르는 재미가 컸던 광주 화정동 액트플랜트의 진짜 사장님은 식집사의 삶을 제대로 살고 계셨습니다. (부러웠어요) 요즘은 홈 인테리어 할 때 식물은 꼭 필수잖아요. 그래서 신혼집 집들이 선물로 작은 화분을 선물하기도 하는데요~
제가 시간을 급하게 방문해서 제대로 화분을 둘러보지 못했는데 제가 묻는 것에 친절하게 대답해주고 식물에 대해 알려줘서 너무 이 공간에서 제대로 힐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화분도 따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따로 구입도 했거든요. 옮겨 심으려구요!
밖에도 귀여운 식물들이 많이 걸려있어요. 행잉식물도 요즘 집을 꾸민다는 분들 집에는 다 준비되어 있거든요. 저는 잘 키울 자신이 없어서..이번에 고민해보고 집에 넣어야겠어요.
공간도 좁지 않아서 식물을 하나하나 둘러보는데 문제가 없었어요. 감성 그 자체인 액트플랜트
귀여운 식물을 보면서 기분이 좋아졌어!그래도 제가 데려갈 아이를 골라봐야겠네요~ 신중하게 식물을 구입하려고 했어요.저희 엄마도 식물 키우는 걸 좋아해서 친정에 가면 식물이 정말 많고 저희 집에서 죽어있던 식물이 엄마 집에 가면 살아요. 그래서 식물도 사랑과 정성을 많이 넣어야 해요~ 하지만 이 식물들을 보고 있으면 정말 기분도 힐링되고 행복한 느낌이 들어서 자꾸 구입하게 돼요.나는 고민 끝에 화정동 꽃집 액트플랜트 올리브나무를 데려오기로 했어요. 올리브나무 키우는 것도 어렵지 않고 잘 자란다고 하니 한번 잘 키워보려고요!이식물도 너무 데리고 가고 싶었는데 인스타그램이나 인터넷에서 보니까 가격도 비싸지만 광주화분 액트플랜트는 가격도 합리적이었어요. 제가 생각한 가격보다 저렴했어요!요즘 이런 화분도 많이 보이는데~ 저는 유튜브에서 많이 봤는데 액트플랜트에서 보니까 새삼 반가웠어요.이 화분은 너무 귀엽지 않나요!?하트 모양 선인장 같은데 보자마자 심쿵했어요. 정말 감성식물이 많은 곳이라 제대로 구경하고 왔어요~저는 이 아이를 구매했는데 포장도 꼼꼼히 해주시고 키우는 법도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잘 키워보도록 하겠습니다!식물을 키우는 것은 어렵지만 그래도 너무 즐거운 일이기 때문에 저는 다음에 액트플랜트에 가서 식물을 더 보고 추가로 구입하고 오겠습니다.식물을 키우는 것은 어렵지만 그래도 너무 즐거운 일이기 때문에 저는 다음에 액트플랜트에 가서 식물을 더 보고 추가로 구입하고 오겠습니다.